이용안내

회원정보는 어떻게 변경할 수 있나요?
  "회원수정가입"을 클릭하시면 개인정보변경이 가능합니다.
기타 회원 관련 사항은 회원관리 담당자(help@benjy.co.kr)에게 메일로 문의하시면됩니다.
비밀번호를 잊었습니다.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고객께서는 에서 온라인으로 확인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를 하고 싶은데요?
  회원탈퇴를 원하실경우, 담당자(help@benjy.co.kr)에게 메일로 문의하시거나 고객센타([TEL])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ID를 바꾸고 싶은데요?
  회원 ID를 변경하시려면, 회원 탈퇴 후 새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정상적으로 주문되었는지 궁금합니다.
  정상적으로 주문이 되었을 경우에는 주문 완료 화면이 보여집니다. 또한 24시간 이내에 확인 메일을 발송해 드리고 있으며, 상단화면의 주문조회를 클릭하셔서 주문정보 및 배송 상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구입하고자 하는 물건이 없는데요?
  이때에는 벤지 고객센타로 문의를 주시면 구입 가능 여부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 주문후 상품 수령지 정보를 입력하시고 결제방식을 선택하게 됩니다.
대금결제방법은 신용카드 결제무통장입금이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는요?
  국민은행(구,주택은행) 575702-01-127802 (예금주:박용진)
농 협 100055-52-035709 (예금주:박용진)
구입한 상품의 교환이나 환불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상품의 하자, 파손, 주문한 제품과 상이한 제품수령 등의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2~3일 이내에 통보해주시면 됩니다.
2. 고객님의 단순변심 및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훼손 및 가치상실의 경우 등은 교환, 반품이 안됩니다.
  [상품의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1. 소비자의 취향변화나 색상등이 마음에 들지 않은 경우라도 상품을 이미 사용하여 제품이 파손된 경우
2. 포장개봉 후 반품이 불가능한 제품은 소비자보호법의 반품규정을 적용합니다.
3. 개봉 및 사용한 제품은 반송 및 환불이 되지 않으며 박스 및 비닐봉지등이 보존되어 있어야 반품이 가능합니다.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30만원 이상 주문시에는 배송료는 무료입니다. 단 미만일 경우는 배송료를 2,5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환불시 소비자의 취향변화나 색상등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그외 개인적 이유의 환불은 제품의 반송료와 저희가 보내드릴 때의 배송료까지 모두 본인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주문 취소의 경우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현금 주문일 경우 반품확이 후 고객님의 은행구좌로 바로 입금해 드리며, 카드 주문일 경우 고객 서비스 센터에서 바로 카드사로 카드 승인을 취소합니다. 매출 취소 확인은 10~15일 후 해당 카드사로 하시면 됩니다.